뒤떨어진 현지 의술 등 모든 게 부족한데도 환자들은 불만은커녕 늘 감사하다나를 포기하지 말아 달라고 웃었다.
숏폼 1200억 쏜 이유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?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넌 소중해 해봤자 안 먹힌다회복탄력성 키울 5가지 방법미운 4살 싫어병 기뻐하라부모가 놓친 아이의 속마음책 99%는 사실 쓸데없는 글‘인생 책 10권 이렇게 골라라더 중앙 플러스어느 유품정리사의 기록젊은 女와 살며 정신 나갔다돌변한 아빠.이 성을 찾은 아일랜드 시인 토머스 모어는 정원을 산책하던 중 꽃잎이 다 떨어진 장미 나무에 꽃 한 송이가 혼자 외로이 피어있는 것을 보았다.
먼 길을 떠나는 나에게 따뜻한 작별 인사를 해준다면 그래도 편안하게 이 세상과 이별할 수 있을 것 같다.여름날 정원에서 가장 화려하고 당당하게 자신의 자태를 뽐내는 것이 장미이다.한때 화려한 자태를 뽐내던 장미가 쭈글쭈글한 꽃잎을 하나 둘 떨어뜨리는 것을 보고 있으면 생명이 참 덧없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.
K증시 탈출하라?미국 올라탄 국내기업 3곳삼성전자 6개월 만에 -20%답 없다 전문가 충격 분석이 방어주.그것이 ‘여름의 마지막 장미이다.
인생의 말년에 사랑하는 친구들이 한둘씩 세상을 떠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슬픈 일이다.
AI기술주 된다1년내 50% 오른다는 종목/.사법체계를 존중해야 한다는 정도의 메시지에 그쳤다.
이런 상황에서 트럼프의 유죄 평결을 두고 섣불리 공격하다가는 오히려 역풍을 맞을 수 있다는 게 바이든 캠프의 계산이다.사연이 풀렸다빗속 백두대간.
중도층의 마음도 떠나게 할 수 있다.최근 마퀘트대 로스쿨 여론조사(지난달 6~15일.